삼봉냉면 리뷰 (삼봉냉면 메뉴 포함) | 미국 둘루스 맛집
미국 애틀란타 둘루스에 위치한 삼봉 냉면은 20년 6월 10일에 오픈했다. 우리 블로그의 효자 노릇을 하고 있는 삼봉냉면 리뷰인지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. 운영을 잘 하고 있는지 오랜만에 삼봉냉면 메뉴도 업데이트 할 겸 발길을 향했다.
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틀랜타 둘루스에 위치한 애틀랜타 한인타운 맛집 삼봉냉면을 리뷰해본다. 참고로 삼봉냉면은 미생공에서 작성하고 있는 애틀랜타 한인타운 찐 주민 만 아는 맛집 리스트의 맛집 중 하나이다. 애틀랜타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, 맛집 리스트를 참고해서 여행 계획을 짜보시는 것을 권한다.
미국 애틀란타 맛집 – 삼봉냉면 둘루스(Jang Su Jang)
주소: 3330 Satellite Blvd Suite 3, Duluth, GA 30096
전화: (470) 569-5995
외관 및 인테리어
삼봉냉면은 둘루스 시온 마트에서 차로 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. 최근들어 삼봉냉면 옆으로 한국 빵집인 컨펙션이 들어왔다. 여기도 빵 맛집이니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한다.
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냉면 집과 잘 어울리게 깔끔하고,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나름 앉아있으면 시원한 느낌이 든다.
삼봉냉면 메뉴
매장 리뷰 블로그 볼 때 메뉴판 없는 블로그를 싫어하므로, 앞으로 웬만하면 메뉴판 사진은 다 찍기로 마음먹었다. 옆으로 넘겨서 보면 된다. 다만, 음식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음을 감안하시고 보시라.
오랜만에 방문한 삼봉냉면에는 겨울 메뉴가 추가되어 있었다. 냉면이 차가운 음식이라서 따듯한 메뉴를 추가한 것은 아주 영리한 전략 같다.
음식평가
삼봉냉면은 애틀란타 맛집 중 하나로 애틀란타 한인타운 둘루스에 위치한 냉면 전문점이다. 미국 여행 중 애틀랜타에 머물고 계시는 중인데, 한국적인 음식이 땡긴다면? 삼봉냉면에서의 한끼는 추천이다. 장수장과 더불어 가장 무난하게 한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한다.
현재 리뷰 완료된 메뉴는 다음과 같다. 만점 10점 기준으로 평가했다.
- 물냉면 + LA갈비 콤보 (8점, 추천!)
- 물냉면 + 목살구이 콤보 (8점, 추천!)
- 회냉면 (5점)
- 설렁탕 (8.5점, 추천!)
- 만두 (5점)
리뷰는 최대한 솔직하게 해보겠다.
물냉면 + LA 갈비
냉면 정말 맛있음. 특히나 냉면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있음. 또, 냉면안에 들어있는 고기랑 절인 무도 맛있고, 육수도 맛이 풍부하고 새콤한 맛이 나서 나의 입맛을 사로잡았음. 한 가지 팁은 냉면 먹을 때 식초랑 연겨자 조금씩 떨어뜨리면 더 맛있어짐.
LA 갈비 소스 역시 맛있었고, 고기도 부드럽고 텐더 한 느낌이 나서, 냉면 한번, 고기 한번 먹는 재미가 쏠쏠했다.
물냉면 + 목살구이 콤보
LA갈비와 비슷한 느낌으로 맛있었음.
설렁탕
먹어보고 깜짝 놀란 설렁탕. 삼봉설렁탕으로 바꿔도 될 듯 하다.ㅋㅋㅋ 메뉴가 겨울에 너무 잘 어울렸으며, 국물의 진하기도 아주 좋았다. 일단 고기의 양이 풍족했으며, 고기, 밥, 그리고 국물 이 세 콤비를 숫가락에 고이 얹어서 위에 깍두기를 올린 후 입에 한가득 넣고 와그작와그작 씹는 맛이 일품. 참고로 깍두기 너무 맛있다. 사가고 싶을 정도. 자고로 국밥집은 깍두기와 김치가 맛나야 한다. 김치보다 깍두기 추천!ㅋㅋ
그냥 그랬던 음식들
장수장 음식들이 다 맛있는 것은 아니었다. 사실 음식을 다 잘하는 음식점이 존재할까 라는 생각도 든다. 다음은 우리 부부가 실망했던 음식들이다. 장수장 음식들의 건설적인 피드백으로 장수장 음식 퀄리티가 올라가는 효과와 장수장을 찾을 고객들이 좀 더 잘 장수장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선순환의 효과를 기대한다.
회냉면
회냉면은 5점을 주었음. 왜냐하면 일단 회 안에 들어있는 회가 맛이 없음. 매운 소스는 그럭저럭 맛있었고, 콤보로 딸려 나온 고기들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으나, 일단 “회”냉면에 회가 맛이 없으면 시켜먹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다. 차라리 비빔냉면 콤보가 훨씬 나은 선택일 것 같다.
만두
만두는 실망이었다. 일단 크기는 마음에 들었으나, 9달러를 생각하면 이 정도는 나와야 된다고 생각한다. 그리고 만두피의 두깨도 적당하고, 안의 내용물도 적당히 보여서 겉모습은 만족이었다.
하지만 만두 속을 열어봤는데 고기보다 부추가 더 많이 들어있다. 부추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. 그러나 필자의 경우는 좀 더 고기 맛이 들어간 고기만두를 먹고 싶은 마음이 많았었는지, 시켰던 만두는 아까워서 억지로 먹은 기억이 있다.